㈜가족사랑전람이 ‘쏠쏠한 살림장’ 행사를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 간 수원컨벤션센터 B홀에서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함께 하는 살림의 즐거움'이란 모토 아래 리빙 트렌드 및 다양한 살림용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가족사랑전람 관계자는 "쏠쏠한살림장 행사 콘텐츠는 거실살림, 부엌살림, 안방살림, 욕실살림, 요리살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무엇보다도 따뜻한 거실, 사랑스러운 주방, 산뜻한 욕실, 청량한 베란다 카테고리 콘셉트로 계획돼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거실살림은 거실가구, 쿠션, 러그 등 실내 분위기를 좌우하는 거실 용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엌살림은 주방가전, 조리도구, 그릇 등 주부들의 관심도가 높은 물품 구성이 특징"이라며 "안방살림은 안방가구, 패브릭제품 등 부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여러 리빙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욕실살림은 청소용품과 보디 제품, 세탁용품 등이 포함된다. 이 외에 푸드, 아로마 제품, 화장품 등 대중의 관심이 높은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이 마련된다"고 덧붙였다.
㈜가족사랑전람 관계자는 "메인 전시회 외에 부대 행사로 리빙/교육 관련 특강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수원컨벤션센터와 연결된 광교호수공원 나들이까지 가능하여 하루동안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원데이 코스도 이용할 수 있다"며 "라이프 스타일 관련 업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며 현재 쏠쏠한 살림장 참가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