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9 히트 브랜드 대상 1위에 ㈜서울게임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히트브랜드 대상 1위는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선정한다.
㈜서울게임 관계자는 "서울게임아카데미는 2011년 설립되어 서울캠퍼스 및 부산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교육청 인가를 받은 e-스포츠 프로게이머 선수 양성과정, 게임개발자 분야(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3D 그래픽, 웹툰) 등 프로게이머되는 법을 교육하는 국내 대표 게임학원"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3년 인증(2016~2019)을 받았으며 2017, 2018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며 "또한 프랑스 AFP 통신, 한국경제TV, 아리랑TV, CGTN 등 국내외 언론사에서 국내 최초 및 최대 규모의 e스포츠 프로게이머학원으로 소개 방영됐다"고 덧붙였다.
㈜서울게임 관계자는 마지막으로 “대상 수상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프로게이머되는 법, 게임개발자 양성과정 및 프로게이머 양성 교육에 더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최고의 교육 서비스로 대표적인 프로게이머아카데미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