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 조합으로 새롭게 탄생한 ‘버추소’ 팩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버추소’ 팩은 아디다스가 아티스트 및 축구선수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제품이다. 이번 팩은 축구화뿐 아니라 스트리트화로 함께 출시돼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할렘가 출신 힙합 아티스트 에이셉 퍼그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폴 포그바가 직접 버추소 팩의 스트리트화를 신은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스트리트화는 올 화이트와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 끈이 있는 버전과 더스트 핑크 그리고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로 완성된 끈이 없는 버전으로 출시된다.
이마트, 50인치 초고화질 TV가 39만9000원
이마트가 50인치(125㎝) PL(자체 브랜드) 스마트 UHD TV를 39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70만~80만원대인 유명 브랜드 제품과 비교해 절반가량 저렴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렉트로맨 50인치 스마트 UHD TV는 이마트와 티지앤컴퍼니가 공동 기획하고, 중국 OEM(주문자 생산 방식) 가전 기업을 통해 생산한다. 이마트의 자체 캐릭터 일렉트로맨을 UI(사용자 환경)에 적용해 사용자의 기기 작동 편의성을 높이고 재미를 더했다. 주요 스펙은 고화질 4K UHD로 3840*2160의 해상도와 최적 명암비를 표현하는 HDR10을 지원하며, 인터넷과 앱을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을 탑재했다.
농심 ‘파워오투 복숭아자몽’ 출시
농심은 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새콤함이 조화를 이룬 산소 함유 스포츠 음료 '파워오투 복숭아자몽'을 출시한다. 최근 다양한 형태의 복숭아 음료가 인기를 끄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으로, 자몽이 복숭아 맛과 향을 증폭시키면서 색다른 조화를 만들어 낸다. 농심은 2005년부터 국내에서 파워오투를 공식 수입해 판매 중이다. 파워오투는 산소를 효과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특수 설계한 용기에 담긴 것이 특징이다. 기존 애플키위와 오렌지레몬·아이스베리 맛에 신제품 복숭아자몽 맛을 더해 총 4종류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