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이 많은 봄을 맞아 전국 고급 호텔에서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키즈 객실’을 속속 오픈한다.
롯데호텔 제주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의 전 객실을 리뉴얼해 ‘웰컴 백, 헬로키티’ 패키지 2종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011년 5월 국내 특급 호텔 최초로 오픈한 헬로키티 캐릭터 룸(키티 키즈 룸·키티 프린세스 룸·키티 레이디스 룸)은 8여 년간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지난해 여름 성수기에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객실 점유율이 90%에 달했다.
리뉴얼한 헬로키티 캐릭터 룸의 침대·객실 데커레이션·소품 등이 새로워지고, 캐릭터 룸이 위치한 본관 4층의 엘리베이터와 복도도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꾸밀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이용객에게는 ‘2019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이 제공된다. 2012년부터 호텔이 매년 한정판으로 선보여 올해로 8번째 출시되는 이 인형은 복고 감성이 담긴 ‘여행을 떠나는 뉴트로 헬로키티’ 컨셉트로 특별 제작됐다.
아난티 남해는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5월까지 운영되며, 4인 가족이 즐기도록 스위트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조식·치킨 세트·워터 하우스 무료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메인 레스토랑 '다모임'의 조식은 성인 2인이 패키지에 포함돼 있으며, 6세 이상 13세 이하 소인은 최대 2인까지 25% 할인가로, 5세 이하 유아는 무료로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온 가족이 룸에서 즐길 수 있도록 치킨 세트 교환권을 주며, 한국식 모던 스파와 노천탕이 있는 워터 하우스를 1박당 투숙 인원수대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로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예약하면 유아와 어린이 고객을 위해 영국의 아동 출판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의 ‘스티커 인형의 집 그랜드 호텔 꾸미기’ 스티커 놀이책 1권과 글로벌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 케어 브랜드인 ‘쁘띠플래닛’의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보디 로션과 엄마 인플루언서와 협업으로 제작된 실리콘 식기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 세트를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누리는 '호캉스'라는 컨셉트로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과 어린이들을 위한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등으로 구성됐다.
키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1개·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식음료 바우처 3만원권 1매·객실 키즈 슬리퍼 1세트·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시그니처 인형 1개·키즈 존 무료 이용·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