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는 지난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 국내 주요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벨리즈, 홍콩, 인도네시아, 라오스, 마카오, 말레이시아, 멕시코, 필리핀 등 해외 아이튠즈 차트까지 1위 행진을 이어가 글로벌한 이들의 인기를 또 한 번 과시했다.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29일 기준)에서는 4위를 기록, 발매 단 하루 만에 높은 순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TOP5 내 유일한 국내 가수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국, 브라질, 터키, 스웨덴, 스위스 등 총 10개국에서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 국내외를 아우르는 ‘음반 강자’의 모습을 드러내며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뉴이스트는 완전체 컴백은 약 3년 만. 지난 2016년 미니 5집 ‘CANVAS’ 발매 이후 오랜만의 완전체 컴백이라 팬들의 관심을 뜨겁다. 멤버 백호가 작사· 작곡, JR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BET BET'의 퀄리티 뿐만 아니라 비주얼 컨셉트, 퍼포먼스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짐 없이 반응이 좋아 반응은 계속 끌어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뉴이스트는 5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