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전 세계 뷰티 스토어 600여개 매장에서 완판을 기록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 ‘물분 크림 7X’를 오는 6일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신제품 물분 크림 7X는 물분 크림만의 물과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으로 발림성이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산뜻하다. 임상시험으로 ▲워터 프루프 ▲오일 프루프 ▲스웨트 프루프 ▲자외선에 의한 수분 손실량 개선 ▲최대 38시간 메이크업 지속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완화 효과를 입증해 7가지 피부 고민으로부터 방어해준다.
제품에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코코넛 야자수와 수분 응집력이 우수한 사막식물 성분, 특허 성분 포함 61종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바르자마자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하며 38시간 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또한 물분 크림 7X에 함유된 병풀 추출물 외 피부 보호 성분 6종으로 구성된 일명 ‘스킨 가드’ 성분이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이외에도 피지컨트롤 특허 성분이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케어하고, 토마토캘러스 배양 추출물 외 브라이트닝 케어 특허 성분 3종이 시너지 효과를 선사해 속부터 맑게 차오른 복숭앗빛 안색으로 연출한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물분 크림 7X는 건조하거나 칙칙해 보일 때면 언제든지 수시로 바를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허받은 보습 성분과 코코넛 야자수, 사막식물 성분 등 기존 제품보다 17종이 증가한 61종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바르자마자 피부 갈증을 해소하며 속은 촉촉, 겉은 매끈한 복숭앗빛 안색을 완성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물분 크림 7X 한 방울로 마치 내 피부인 듯 촉촉 매끈하고 뽀얀 복숭앗빛 피부 바탕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는 오는 5월 6일(월) 저녁 8시 45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물분 크림 7X 론칭 구성은 물분 크림 7X 본품 2개, 리필 3개,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2종 중 1종(랜덤), 광 마스터 에센스 1개, 비 보스풀 실버 파우치 1개로 가격은 7만7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