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히로인으로 등극한 배우 김수미가 '크리에이터 도전기 V2'를 시작한다. 초반부터 저세상 모닝콜을 시작하며 극강으로 상승되는 텐션을 주체하지 못하고 즉석에서 춤까지 춘다.
10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는 김수미가 장동민과 함께 '크리에이터 도전기 V2'를 통해 다양한 주제를 가진 콘텐츠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거침없는 '독설 ASMR'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했던 김수미가 재등장한다. 그녀는 시작부터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다, 모닝콜로 하게 독설 해달라"는 시청자의 요청에 '저세상 모닝콜'을 즉석에서 발산한다.
이후 김수미는 구매한 상품을 상자 개봉부터 상품 리뷰까지 하는 '언박싱'도 보여준다. 그녀는 제작진이 상자에 준비해온 물건들을 즉석에서 공개하며 감탄하다가 점점 높아지는 텐션을 주체하지 못하고 돌발행동을 보인다.
김수미는 즉석에서 스태프와 시청자의 고민을 받고 사이다 급 해결책을 제시한다. 그녀는 짝사랑으로 고민 중인 시청자의 사연에 자신의 '생애 첫 연애사'를 공개하며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김수미와 장동민에게 기부금 200만 원이 터져 놀라움을 선사한다. 김수미는 "수미! 수미! 너~ 간 크구나!"라며 노래 부르며 기부자의 실체를 예상케 했는데, '셀프 전세계 특보'로 기부금의 실체를 전달한다.
김수미의 재등장과 새로운 출연자인 큰별쌤 최태성, 유민상,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이 함께하는 '쿡사(쿡방+역사)' 방송은 10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