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9일 – ㈜기획하는 아망이 신세계백화점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030 청춘들을 위한 ‘청춘마켓’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늘 10일부터 4일간 8층 이벤트홀에서 시작하며, 센텀시티점은 오늘 16일부터 4일간, 대구신세계도 오는 17일부터 7일간 청춘마켓을 이어갈 예정이다.
청춘마켓은 뉴욕 플리마켓 같은 형식으로 의류는 물론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소품, 반려동물 간식까지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상품을 한곳에 모아 고객들에게 봄맞이 알뜰 쇼핑을 제안하며 높은 쇼핑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젊은 세대를 위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투브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기존에 백화점에 쉽게 만날 수 없었던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SNS 파워 인플루언서들의 브랜드들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쇼핑의 장을 마련한다.
또한 '청춘마켓'을 통해 2030 젊은 층의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소개하며 그 동안 백화점을 찾지 않던 고객들까지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프린팅 스커트를 선보이는 '윤서울', 랩원피스를 메인으로 판매하는 여성 의류 '으나에나', 화려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더케이트' 등이 참여한다.
소품들도 다양하다. '디어무림', '은은', '헤바', '메이드퀸', '나인큐브' 등의 브랜드에서는 핸드메이드 쥬얼리 등을 선보인다. 감각적인 고퀄리티의 디자인 양말을 선보이는 '엑스미스'도 참여할 예정이다. 선글라스와 안경테를 판매하는 '인피니티아이웨어'에서는 아이 동반 구매 고객에게 아동 선글라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최근 유행하는 원목 도마도 만날 수 있다. 수제 원목도마를 준비한 '프레리'는 도마를 구매한 고객에게 편백 미니 도마를 1+1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도 준비했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애견 의류로 유명한 '케이섹션프로젝트'에서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의상들을 선보인다. '더개밥'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과 귀여운 소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기획하는 아망 박선하 이사는 “신세계백화점과 ‘청춘마켓’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로 신진 디자이너들과 중소기업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