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철이 다가와 가구 단지를 방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대부분 새로 들이는 가구는 오래 쓸 수 있는 원목가구로 사려 한다. 그중 가장 열심히 보는 제품은 현관으로 들어왔을 때 바로 눈에 띄는 가구인 식탁이다. 많은 식탁 제품 중에서도 우드슬랩 테이블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우드슬랩 테이블은 원산지에서 서식하던 나무를 통나무 상태, 그대로 수입하여 테이블의 판으로 만든 제품이다. 우드슬랩 테이블은 뉴송, 마호가니, 월넛, 아시아 월넛, 퍼플목 등등 다양한 나무 종류를 가지고 만드는데, 이 모든 나무에 가공을 일체 하지 않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 때문에 나무 각각의 나뭇결과 나이테 모양이 테이블로 만들어졌을 때 자신만의 모양을 뽐내게 된다.
또한 자연에서 자라던 나무의 특징이 그대로 가구에 들어있다. 가구를 집에 들여놓으면 살충 작용을 하는 것은 기본이며 산림욕을 하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또한, 우드슬랩 테이블은 친환경 가구이므로 아토피같은 피부병이나 천식과 같은 호흡기 질환이 있는 분들도 걱정없이 집에 들일 수 있는 가구이다.
우드슬랩 테이블은 커피전문점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편이다. 또한 면적이 넓어 많은 사람들이 한데 모여 앉을 수 있기 때문에 회사내의 회의실, 도서관, 강의실 등등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집 안에서 여가를 즐길 때 카페분위기를 내고 싶어하는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다.
김포가구단지에 위치한 라피노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많은 수종들 중에서 특별히 뉴송 우드슬랩 테이블을 기존 가격보다 50% 이상 할인하여 판매 중에 있다. 행사하는 뉴송 우드슬랩 테이블에는 월넛 색상을 칠한 ‘뉴송투톤 월넛’, ‘뉴송 월넛’과 뉴송 원색상이 돋보이는 ‘뉴송 투톤’이 있다.
라피노 관계자는 “뉴송 우드슬랩 테이블 할인행사는 5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뉴송 우드슬랩 테이블 외에도 다양한 수종의 우드슬랩테이블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 매장과 김포가구단지 내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우드슬랩 테이블 및 원목가구 구매 시, 인도네시아산 티크 우드 도마와 라피노 머그컵을 증정품으로 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