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청출어람학원이 반수생들을 위한 '선택과 집중' 재수종합반과 독학재수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출어람 재수학원의 재수종합반은 수업방식의 변화를 통해 학생들의 자기 공부 방식과 태도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클리닉식 정규 수업과 자기공부 시간의 적절한 안배와 조화가 중요한 요즘, 합리적인 재수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재수학원 청출어람의 재수종합반은 정원 12명(수학8명)의 반편성으로 그룹스터디식 정규수업과 독학재수학원의 장점이 결합된 맞춤식 대안 재수 프로그램으로 지난 10년간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뤄왔다.
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청출어람은 대치동20년, 검증된 강사진과 10년째 진화하고 있는 수업구성과 방식, 관리 프로그램으로 매년 입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청출어람은 “차별성있고 내용있는 학습관리와 매달 사설모의고사와 6/9월평가원시험을 통해 취약 과목은 선택 수강이 가능함으로써 집중과 선택적 공부계획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강남재수학원 청출어람은 수학의 경우 정원 8명의 반 구성, 주 8시간의 정규수업과 클리닉 수업, 그리고 무한질의 응답이 가능한 수업구조로 개인별 체크와 클리닉 시간을 통해 수년간 등급 상승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재수학원 청출어람의 '선택과집중' 재수종합반은 보통 30-50명 정원, 아침부터 오후4시까지 일방적으로 이어지는 강의와 자기공부시간이 부족한 기존 재수학원의 수업구조와 달리, 6월 이후 불필요한 수업을 최소화했다. 꼭 필요한 과목을 선택수강이 가능하며 자기공부시간을 최대화한 새로운 학습시스템을 개발해 강남과 인근 거주 재수생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대치동독학재수학원의 청출어람의 관계자는 “접근성 좋은 위치, 쾌적한 시설, 자기주도학습실의 치열한 공부 분위기를 관리하는 학습관리 교사들의 자상한 도움 또한 청출어람의 장점”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