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키친아트는 피앙세 통5중 스테인리스 프라이팬 세트를 오늘 17일 낮 12시 40분부터 홈쇼핑 채널 공영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키친아트가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키친아트의 피앙세 통5중 스테인리스 프라이팬 세트는 포스코 생산 원자재를 사용했다
풀바디 통5중 압착방식과 표면과 내부 3중 알루미늄처리로 일반 제품보다 음식물의 온도를 오래 유지하여 최적의 상태로 요리를 할 수 있으며, 열발생 면적이 많고, 열효율성 극대화로 조리시 적은 기름만으로도 요리가 가능하다. 또 열효율이 높은 인덕션, 전자레인지등 다양한 조리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프라이팬 및 유리뚜겅 손잡이는 원목 소재를 사용하여 열전도율이 낮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특히, 내부 바닥 표면은 나뭇잎 유선모양을 음식이 닫는 부분까지만 형상화하여, 요리할때 옆면에 달라 붙는 현상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며, 프라이팬뿐 아니라 냄비용으로 사용해도 전혀 문제없는 멀티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키친아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건강한 요리를 위해 품격있는 신소재 조리기구를 앞으로 자주 선보이겠다”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연령대와 생활방식의 변화 등을 고려해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모델을 선보이려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