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디자이너 강지혜가 평소 남다른 가창력과 피아노 실력으로 자신의 일상을 일기처럼 담은 솔직 담백한 힐링곡인 ‘토닥토닭’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해 관심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강지혜는 최근 국내 SNS에서 핫한 인플루언서로 손꼽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혜네미장원> 이라는 앨범명으로 발표된 첫번째 솔로곡인 ‘토닥토닭’은 강지혜가 직접 작사한 자신의 일상을 그대로 담은 곡이다.
맛있는 치맥때문에 매해 결심하지만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하고, 하루 일과를 열심히 마치고 돌아가는 퇴근길에 보고 싶은 가족, 친구, 동료들을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게 해당 음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강지혜는 평소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피아노 연주와 노래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음원 관계자는 “ 항상 음악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그녀가 수준급 노래실력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음원 발매와 동시에 비 연예인이 가수에 도전하는 첫 솔로곡임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며 “ 평소에도 SNS 통해서 솔직한 자신의 성격을 그대로 가감 없이 보여주며 억양이 강한 사투리로 이슈가 되기도 하였고, 셀프 헤어 팁과 일상을 그대로 보여주며 팔로워에게 자신만의 메이크업 방법이나 여행지, 맛집, 패션, 쇼핑정보 등을 공개하며 다양한 소통을 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 앞으로도 그녀가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팔로워들과 소통하게 될 지도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