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1주년을 맞이한 부모사랑상조가 4년 연속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부모사랑상조는 지난 5월 15일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부모사랑관계자는 “착한 브랜드 대상이 소비자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수여되는 상인 만큼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부모사랑은 공정위가 인가한 상조보증공제조합을 통해 크루즈 와 상조 모두 납입금을 안전하게 예치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착한 브랜드 대상’은 고객을 먼저 배려하고 사회적 책임을 이해하는 ‘착한 브랜드’를 널리 알림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동아일보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후원한다.
부모사랑상조는 고객과 가장 접점에 있는 인력교육에 적극 투자하여 ‘고객맞춤추모장례’ 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할부거래법 개정 요건인 자본금 15억을 크게 웃도는 100억을 이미 2009년에 증자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굳건히 한 바 있다.
특히 부모사랑의 자랑인 크루즈는 고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업계 최초 최다 3회 이상의 전세선을 운영한 전문성을 갖춘 크루즈 여행 법인 회사인 ‘시즈앤크루즈’를 자회사로 두고 운영하고 있다.
한편, 부모사랑상조는 지난해 2년 연속 대한민국브랜드 만족도 1위를 수상하며 신뢰도 높은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모사랑상조와 고객 맞춤 기획 여행으로 만족도 높은 부모사랑크루즈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