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사랑상조(부모사랑라이프)가 4년 연속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착한 브랜드 대상’은 고객을 먼저 배려하고 사회적 책임을 이해하는 ‘착한 브랜드’를 널리 알림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동아일보에서 주최하고 산업 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후원한다.
부모사랑상조는 올해 11주년을 맞이한 상조회사로 고객과 가장 접점에 있는 인력양성에 적극 투자하여 부모사랑만의 표준화된 장례서비스인 ‘고객맞춤추모장례’ 서비스를 실시하여 국제인증 ISO9001을 받았을 뿐 아니라 고객 감동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받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부모사랑의 자랑인 크루즈 서비스는 고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업계 최초 최다 3회 이상의 전세선을 운영한 전문성을 갖춘 크루즈 여행 법인 회사인 ‘시즈앤크루즈’를 자회사로 두고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맞춤 자체 기획을 통해 고객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부모사랑상조관계자는 “소비자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하는 뜻 깊은 상을 4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상조, 크루즈 상품 모두 보증공제조합을 통해 선수금을 안전하게 보전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모사랑라이프는 올 해 11주년을 맞이하여 캐시백과 사은품을 모두 증정하는 획기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모사랑라이프의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