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국가에서 지원해주기 때문에 사비가 들지 않고 자격증을 딸 수 있는 다양한 국비지원 프로그램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지노헤어와 함께하는 아리스아카데미에서 국비지원 헤어 연구반(디자이너 만들기)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빠른 트렌드 분석과 스타일링이 중요시되는 헤어스타일리스트는 기본적으로 머리를 자를 수 있는 자격증을 갖추어야 일을 할 수 있다. 아리스아카데미는 미용실 프랜차이즈 계에서 자리를 굳건히 잡고 있는 지노헤어와 함께 미용사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강의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헤어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이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아리스아카데미는 쾌적한 실내환경은 물론, 고급 재료, 장비들을 이용해 실전처럼 공부해 볼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수강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자신들의 고민을 털어놓고, 힐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지노헤어와 MOU를 체결해 아리스아카데미 수료생들이 원할 시 최고 대우를 받고 취업도 가능하도록 했다.
지노헤어는 전국적으로 지점도 많이 보유하고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헤어샵이다. 이런 곳에 바로 취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미용사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리스아카데미 수료생은 “늘 막연하게 꿈꿔왔던 미용사라는 직업에 한 발 더 다가가게 해준 곳이 아리스아카데미"라며 "바로 취업을 할 수 있어서 지금 더 열심히 내 미래를 준비해나가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리스아카데미 관계자는 “2019 헤어아카데미 국비개강이 7월 12일 오픈한다”며, “많은 분들이 좋은 혜택을 받고 꿈을 꿀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