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조직위원회는 지난 2일 청담동 소재 리베라호텔에서 ‘2019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세종대왕국민위원회 이윤태 이사장과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조직위원회 김현중 회장을 비롯, 김채원 부회장, 지난 한복선발대회 수상자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조직위원회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부회장이자 미스그린코리아 총괄집행위원장 김채원을 부회장으로 위촉했고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방여름 대표를 운영위원장으로 위촉했다. 또한 대외협력위원장 김승택, 홍보위원장 송윤경, 르매리 재혼정보회사 홍보 모델로 활약중인 탤런트 김덕현이 사무총장으로 위촉되었다. 이날 위촉된 위원장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선발대회 준비 전반에 참여해 후원 및 협찬사를 발굴하고 참가자 선발을 위한 활동에 본격 나설 계획이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조직위원회 회장이자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는 김현중 회장은 “올해 선발대회는 지자체와의 연계, 방송사 및 언론사들의 지원을 받아 큰 규모의 대회로 성대하게 개최할 예정"이라며 “발대식에 참석한 조직위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잘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종대왕국민위원회와 스포츠동아, MK스포츠, 데일리경제, 시사타임,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후원하고 행사기획업체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는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는 우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군이신 세종대왕을 널리 알리고 업적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세종대왕 즉위 600주년 기념 문화 행사의 일환으로 개최되고 있는 세종대왕문화제이다.
일반적인 축하 행사를 뛰어넘어 세종의 업적을 드러내고, 그 정신을 함양하는 다짐의 자리가 되어 국민에게 희망을 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연속성으로 개최하며, 올해 제2회 대회를 앞두고 있다.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연령, 나이 불문 누구나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참가 서류 접수 방법은 세종대왕 소헌왕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대회는 오는 8월 24일 토요일 청담동 프리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