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다나한본연진 누룩 클렌징 폼, 비프루브 앱솔루트 씨드너리싱 클렌징 밤, 비프루브 마스크 마스터 크림 버블 시트 더스트클렌징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여름철 메이크업은 유난히 두꺼워지는 경향이 있다.
여름철 늘어난 모공에 두껍게 쌓아 올린 메이크업 잔여물이 침투하면 트러블이 올라오고 피지 분비량도 증가하는 악순환이 이어지기 때문에 여름철 클렌징은 사계절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이에 메이크업 잔여물 없는 클렌징을 도와줄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클렌징 제품들을 살펴본다.
다나한의 본연진 누룩 클렌징 폼은 진주 곡자 공업 연구소의 전통 누룩을 사용해 쫀쫀하고 찰진 누룩 발효 거품을 생성하여 피부 노폐물과 외부 유해물질을 말끔히 씻어준다.
제주 화산 암반수를 활용해 제조한 친환경 전통 누룩이 피부 영양 보습막을 형성해 클렌징 이후에도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클렌징 폼이다.
비프루브 앱솔루트 씨드너리싱 클렌징 밤은 흘러내리지 않는 밤 타입으로 피부에 부드러운 샤벳처럼 녹아들어 진한 메이크업, 노폐물, 블랙헤드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냉압 착공법으로 식물의 영양분을 고스란히 전해주는 천연‘루핀펩타이드’를 함유해 클렌징 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마스크 타입의 클렌징 제품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해 메이크업 잔여물 제거에 더욱 효과적이다. 비프루브의 마스크 마스터 크림 버블 시트 더스트 클렌징은 에어씰 원단을 사용해 높은 밀착력이 특징인 워시 오프 타입 버블 마스크이다.
조밀하고 크리미한 탄산 버블이 스파 마사지 효과를 부여하고, 해조류 성분이 모공 속에 숨어 있는 각종 노폐물과 미세먼지, 각질을 딥클렌징해주어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여름철 자외선에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케어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