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 순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 상성길 174-5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비모터스가 오픈한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광주 및 전주 지역에 이어 호남지역에 자리하는 볼보차의 세 번째 브랜드 거점이다.
새롭게 신설된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대규모 산업단지와 주거단지의 중심에 자리한 전남 신대지구 내에 위치한다. 사통팔달 교통망과 더불어 전라남도 동부권 통합 청사 건립이 확정된 곳으로 앞으로 새로운 수입차 수요의 확대가 예상되는 지역이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시설은 대지면적 1976㎡, 지상 2층 규모에 최대 30대까지 동시 수용이 가능한 주차공간을 갖췄다.
건물 외관은 북유럽 감성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 컨셉트를 적용해 야간에는 스웨덴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조명 아트를 선보인다. 실내는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원목 소재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일반 정비를 지원하는 서비스센터는 전문 테크니션이 첨단 진단 장비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도입해 예약부터 수리, 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24시간 상시 대기 체제로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내방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오는 29일과 30일, 순천 전시장에서는 볼보차 전 차종 시승 기회 및 네일아트, 핸드마사지를 제공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최고급 여행용 가방을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오는 8월까지 상담 및 시승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볼보 우산, 골프백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7월 20일까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볼보차 오너에게는 17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는 12월 20일까지 순천 전시장에 내방하여 상담 및 시승한 고객 중 한 명에게 해치백의 경쾌함에 SUV의 강인함을 더한 ‘크로스컨트리(V40)’를 증정할 예정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