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과 강한 햇빛으로 인해 피부의 온도가 상승하여 피부 붉음증과 트러블이 발생하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는 휴가철이 다가올수록 더해지는데 이런 시기일수록 민감해진 피부를 관리하는 것은 더욱 중요해진다.
여름과 같은 계절에는 피부의 신경과 모세혈관을 자극하고 피부의 피지선이 자극되어 피지 분비량 또한 많아진다. 때문에 다양한 피부 트러블과 민감 반응이 발생하기 쉽고 잦은 외부 활동으로 인해 어두워진 피부 톤 또한 관리가 필요해진다.
더말로지카에서는 피부에 닿으면 물처럼 워터타임으로 변하는 젤 크림 ‘캄워터젤’을 선보이고 있다. 캄워터젤은 민감한 피부의 진정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모이스춰라이저로 피부에 닿으면 물처럼 녹아 피부에 흡수가 잘되어 촉촉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듀얼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인해 더욱 개선된 수분감을 느낄 수 있고 수분캡처능력이 뛰어난 보검선인장과 사과, 알로에베라까지 포함되어 있어 촉촉한 쿨링감과 보습을 동시에 잡아준다.
이 밖에도 휴가철 미백에 필요한 더말로지카의 파워 브라이트라인은 색소세포를 탈락시키고 호박의 효소물질이 매끄럽고 균형 있게 고른 피부 톤으로 만들어주어 풍부한 수분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미국에서 100% 완제품으로 수입되어 국내에 공식 유통되고 있는 더말로지카는 8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써 한국 공식몰을 통해 6월 한달동안 캄워터젤과 브라이트닝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