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스PC 올 여름, 소비자의 눈길을 끈 기대작들이 연달아 출시하며 PC방업계가 극성수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난 2017년 ‘배틀그라운드’와 2018년 ‘로스트아크’의 등장으로 전체적인 PC방 가동률가 상승됐던 것 처럼 올해 출시된 ‘패스 오브 엑자일’, ‘헌터스 아레나’ 등 방학 시즌에 맞춰 등장한 신작게임으로 PC방 가동률과 함께 PC방 수익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뜨거운 햇볕을 피해 실내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고객의 눈길을 끌고 피시방 창업주의 더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은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과 탄탄한 매장 운영관리를 꼽는다. 최근 2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받은 PC방 창업 프랜차이즈만 제너스PC가저너스PC만의 차별 운영 시스템을 공개했다.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는 차별화된 자체 가맹 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다.
먼저 매장 선정부터 영업시작까지 본사내 맨투맨 담당자를 투입하여 상권 조사 착수부터 상권분석, 경쟁분석, 임대조건, 인허가, 임대물 컨디션 체크 등의 오픈을 위한 모든 단계를 관리한다. 오픈 전 예비점주는 본사 직영 셰프팀에서 제공되는 레시피 교육을 통해 오픈 이후 점주의 부가수익창출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역, 가맹점의 특성에 맞는 LSM(Local Store Markerting) 프로그램을 통한 본사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여 PC방 매출과 고객만족도를 한번에 잡았으며, 예비창업주를 위해 PC방 창업 비용을 줄여 줄 수 있는 ‘창업만족 프로모션’까지 운영하고 있다.
그 밖에 제너스PC본사 네트워크 전문팀은 “네트워크 환경을 디자인하고 최고의 성능으로 구축하였고 본사에서는 점주를 위한 24시간 대응 콜센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노하드 시스템 장애시 24시간 발빠른 대응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제너스PC는 예비점주에게 피씨방에 주요 고객인 2030세대의 성향을 타겟팅하여 PC방 인테리어에 적합한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고사양PC를 ‘창업만족 프로모션’ 혜택으로 제공하여 예비창업주가 소자본 PC방 창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PC방 이용시 만족도까지 같이 제공하고 있다.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및 한국 소비자 만족 1위 수상을 한 프리미엄 PC방 제너스PC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외식사업팀, 마케팅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PC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하고 예비창업주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피시방 창업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