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비데 전문업체인 아이젠 비데에서 쾌변비데 출시 15주년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실시 한다. 아이젠의 쾌변비데는 곧은 물줄기가 직장 내로 유입하여 변을 묽게 해주어 쾌변을 유도하는 특허기술이다. 근래 항문 질환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뿐 아니라 배변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숙변제거, 쾌변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누적판매량 40만대 이상을 기록하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아이젠 관계자는 "오픈마켓과 아이젠 본사 쇼핑몰인 '젠스토어'을 통하여 쾌변비데 15주년 기념인 IB-G7351를 출시함과 동시에 가격 할인과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이온정수필터6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젠 프리미엄 이온정수 필터는 녹물제거와 석회질 정수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젠 본사 쇼핑몰인 '젠스토어'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에게 만원의 포인트를 제공하며, 구입하신 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 이라고 한다. 또한, 제품을 구입해서 설치한 후 구입하신 쇼핑몰에 IB-G7351 의 포토 상품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커피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7~8월 약 2달 동안 실시 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IB-G7351은 쾌변비데로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베스트 부분 수상 한 아이젠이 진정한 쾌변비데의 대중화를 위하여 론칭한 기념 모델이다. 아이젠 관계자는 “이번 모델은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아이젠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은 특허 노즐과 저소음 펌프, 신규 프로그래밍의 3박자를 두루 갖춘 대표 쾌변 비데” 라고 평했다.
아이젠은 전세계 32개국 수출을 하고 SAMSUNG Quality Process 품질관리, C/UL 인증관리, 독일 Hombach Factory Audit 등 전 세계적인 기업의 품질 심사 기준을 통과하며 기술과 품질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국내 기업이며 비데에 ABS소재를 이용하여 비교적 저가인 PP 소재의 타 비데에 비해 환경 친화적이며 위생적이라 아이들을 키우는 주부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