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남자화장품 브랜드로 사랑받는 레이블옴므가 슈가컵 군산점과 창원점, 포항점에 입점하며 오프라인으로의 진출 소식을 전했다.
20·30대 남자화장품 레이블옴므는 온라인에 기반을 둔 그루밍 브랜드로, 2015년 런칭 이후 은은한 향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 통과 인증 등을 통해 만족도 높은 남성화장품으로 입지를 다졌다. 제주 인증을 받은 기능성 화장품 ‘블루 에센스’부터 남성의 T존과 U존 그리고 쉐이빙 존까지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팩 ‘수트팩’ 그리고 쉐이빙 폼 겸용의 멀티 클렌저 ‘포 리펙션 클렌징 앤 쉐이빙 폼’ 등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중에서도 브랜드를 대표하는 ‘선비비’는 얼마 전 4차 물량이 완판 되었을 만큼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슈가컵’은 이마트에서 운영하는 뷰티 전문 편집샵으로, 젊은 층의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한 국내외의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엄선하여 고객에게 더 가까이 접근한다.
레이블옴므 관계자는 “그 동안 온라인에서만 구입이 가능했던 한정적인 상황에서도 많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대·30대 남자 생일선물로도 구매가 이어져 늘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이번 슈가컵 뷰티 편집샵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에서의 테스트와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레이블옴므의 대표제품 선비비를 포함하여 6종의 제품은 현재 전국 세 곳의 슈가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