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올레 tv 모바일에서 공포·스릴러 장르 콘텐트를 360도 VR로 시청할 수 있는 ‘호러 VR 특집관’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KT는 그룹사인 스카이TV와 손잡고 5G VR 콘텐트 '고스트헌터'를 공동 기획 및 제작했다.
'고스트헌터'는 폐공장·폐학교·흉가 등 원인 모를 초자연적 현상이 감지된다고 소문난 장소를 VR로 돌아보는 탐사 호러 예능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 고스트헌터인 윤시원과 가수 김맑음, 방송인 조은나래가 직접 현장에 가서 공포의 실체와 접촉을 시도한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방송한다.
KT는 영화 ‘코리아' ‘임금님의 사건수첩’ 등을 연출한 문현성 감독의 스릴러 '함께 사는 세상'을 올레 tv 모바일에서 독점 공개한다. '함께 사는 세상'은 현대사회 이웃 간의 무관심을 소재로 한 영화로, 배우 홍기준과 배유람 등이 출연한다.
이외에 국내외 공포·스릴러 장르의 VR 영화 10여 편을 추가로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베코’ 조합형 냉장고 판매
롯데하이마트가 터키 브랜드 베코의 '셀렉티드 패키지 냉장고'를 판매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베코는 지난해 유럽 24개국에서 종합가전 분야(냉장고·세탁기·의류 건조기·오븐·식기세척기) 판매량 1위를 차지한 브랜드다.
이번 제품은 냉장고와 냉동고를 소비자 가구 형태 및 취향에 따라 '맞춤형 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다. 양문형 냉장고나 필요한 부분만 골라 세컨드 가전으로 쓸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베코 전용 콜센터와 전국 사후서비스(AS)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1년간 무상 AS를 적용하고 주요 부품인 컴프레서를 10년간 보장한다.
KFC, 신제품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 출시
KFC가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 버거는 3가지 특제 소스와 담백한 어니언링, 큼직한 오리지널 치킨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프렌치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