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의 개인 거래자가 전문가와 동일하게 가상화폐 거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 BXB가 오는 8월 8일(목) 오후 6시 30분부터 라운지엑스에서 Tap Trading(탭 트레이딩) 론칭 밋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BXB 거래소 측에 따르면, 독자적으로 개발한 금융 관련 통신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거래를 지원하며 전용 코어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추가 금융 상품들을 제공한다.
또한 소규모 개인 투자자들은 이러한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전문가와 동일한 능력으로 디지털 자산 거래에 참여함으로써 그들의 경험을 보다 공정하고 편리하게 만드는 동시에 플랫폼 성장에 따른 수익을 함께 공유하게 된다.
BXB는 이번 밋업을 통해 자사의 Tap Trading(탭 트레이딩) 및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함께 현장 SNS 이벤트/Tap Trading(탭 트레이딩) 콘테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관계자는 “BXB의 Tap Trading(탭 트레이딩)은 기술적으로 뛰어나며 사용하기 쉽도록 간소화된 레버리지 거래 수단으로써 시장에서 가장 빠른 주문 속도와 BTC 계약(500배) 및 최저 수수료를 자랑한다”며 “초 단위의 실시간 시장 동향을 보여주는 유일한 플랫폼으로써 BXB 거래소는 기술적 우위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새로운 거래 플랫폼 Tap Trading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BXB 거래소 Tap Trading(탭 트레이딩) 론칭 밋업은 온오프믹스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참여 대상에겐 소정의 에어드랍이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