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Z ‘와츠’ ‘손목시계’라고 하면 당연하듯 남성 액세서리라는 이미지가 바로 떠오를 수 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워치 트렌드는 조금 다르다. 좀 더 젊은 느낌을 더한 다채로운 색감의 워치와 여성들이 여름철에 찾게 되는 팔찌 액세서리와 접목하여 손목의 허전함을 채워주는 아이템 중 하나로 급 부상하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우아한 디테일과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스타일의 앤클라인 시계의 경우 그동안은 외국 사이트에서만 구매가 가능해 일반 고객들의 접근이 어려웠다. 하지만, 이제는 와츠 (watz) 공식 수입몰에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해외 직구를 이용할 시 보증기간 및 정품 인증의 불편함을 겪었지만, 이제는 공식 수입몰 와츠 (watz)에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앤클라인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와츠(watz)는 앞서가는 패션 감각과 세련된 디자인, 우수한 퀄리티의 패션 시계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는 시계 전문 사이트로서, 다양한 스트랩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리치곤브로크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고 있다.
와츠(watz)는 국내 유일 앤클라인 시계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어 면세를 제외하고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1974년부터 사랑받고 있는 앤클라인 시계는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체인과 사랑스러운 큐빅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거나 팔찌와 레이어링을 하여 나만의 시계이자 주얼리로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앤클라인을 이제는 해외가 아니라 국내 와츠(watz)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보자.
앤클라인 런칭 기념 이벤트로 8월 7일부터 9월 6일까지 앤클라인 제품 15% 할인과 동시에 선착순 500명 구매 고객 한정으로 에코백도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