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브랜드 닥터파이브(대표 조봉균)가 신제품 저분자 피시콜라겐 ‘퍼스트레이디’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닥터파이브 자사몰에서 진행되며, 퍼스트레이디 1박스(30포) 구매 시 1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닥터파이브의 ‘퍼스트레이디’는 콜라겐과 비타민C, 유산균을 한 곳에 담은 올인원 콜라겐 제품이다. 1포에 이탈리아산 피시콜라겐 1,000mg, 비타민C 110mg, 유산균 10억CFU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탄력, 활력, 면역의 뷰티밸런스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부원료로 간 건강을 위한 헛개나무열매, 밀크씨슬도 함유했다. 위생적이고 휴대성이 좋은 개별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피시(어류)콜라겐은 족발, 닭발, 돼지껍데기 등에 들어있는 동물성콜라겐보다 분자량이 작은 저분자콜라겐이다. 피부 속 콜라겐과 동일한 구조로 24시간 안에 피부, 뼈, 연골 등에 흡수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비타민C는 콜라겐 흡수를 촉진해 피부 속 더 깊이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성분이고, 유산균은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장내 유익균이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오한진 박사는 “피부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을수록 분해되는 시간이 짧아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다”라며 “콜라겐과 비타민C를 함께 섭취하면 콜라겐의 흡수를 더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5는 오한진연구소와 호주 RBK사의 전략적 제휴로 탄생한 생활건강 브랜드로 매주 금요일 자사몰에서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