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고급 러브젤 브랜드 ‘아스트로 글라이드(Astroglide)’를 무료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이 ‘아스트로 글라이드 워밍(Warming)’ 상품의 무료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바나나몰은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북미 고급 러브젤 아스트로 글라이드 워밍의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나나몰 쇼핑몰 회원 및 사용 후기 작성 가능자에 한해 150명에게 주어질 예정이다.
바나나몰 마케팅 및 기획 전반을 책임지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아스트로 글라이드는 미국 FDA 지침서에 의거해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는 제품”이라 말하며 “러브젤은 신체와 직접 닿는 제품이니 만큼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말했다.
특히 아스트로 글라이드는 자연성 식물 성분으로 제조돼 청결함은 물론 인체의 건조한 부위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체 친화적인 수분기제를 바탕으로 이물감이 없고, 잔사를 남기지 않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다.
바나나몰은 해당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시작으로 고객 이벤트를 점차 확대하겠다는 심산이다. 송 팀장은 “이번 아스트로 글라이드 워밍의 무료 체험단 이벤트 이후에도 우머나이저 등 유럽 고급 제품의 무료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경기도 의정부시 등에 위치한 바나나몰 오프라인 매장 역시 온라인 쇼핑몰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문의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오나홀, 콘돔, 러브젤 등 주요 성인용품을 재진열, 국내 오프라인 매장 중 최대 규모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구글에서 바나나몰을 검색하면 쉽게 접속이 가능한 바나나몰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상기한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파악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수령 후 15일 이내에 사용 후기를 작성해주면 된다.
한편, 바나나몰은 무료 증정 이벤트 확장은 물론 사은품 증정 특혜까지 강화했다. 바나나몰 온라인 쇼핑몰과 바나나몰 청담 성인용품, 의정부 성인용품 매장을 통해 혜택가 제품을 구매할 시 최대 13개 이상의 사은품이 동봉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