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컨설팅 컴퍼니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모스트와 함께 엘페이(L.pay) 주유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12일 밝혔다.
모스트는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와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주유, 세차, 정비, 타이어, 보험, 렌터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지난 7월 15일 롯데멤버스는 모스트 앱 내 엘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알뜰하게 주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달 13일부터 한 달간 모스트 앱에서 엘페이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터당 200원(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엘페이 앱에서 할인권 신청 후 문자로 수령한 할인권 번호를 모스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방문할 주유소와 유종 및 주유량 선택 후 적용된 할인 금액으로 주유소에서 결제하면 된다. 발급된 할인권은 모스트 연계 SK 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약 350여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조민상 롯데멤버스 플랫폼부문장은 “주유와 차량정비 등의 수요가 많아지는 휴가철인 만큼 엘페이를 활용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향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엘페이의 편의성을 더욱 체감할 수 있도록 생활밀착형 제휴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