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토탈크림은 풍부한 식물영양소가 함유된 제품으로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스킨, 로션, 에센스, 세럼, 수분크림, 영양크림의 6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크림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도 제품력에 호평을 받고 있어, 이미 중국 위생허가(CFDA)를 획득하였다.
아틸라는 SPF 50+ PA+++ 차단지수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백탁현상은 물론 끈적임과 번들거림까지 해결한 UV컨트롤 선블럭, 비비크림과 촉촉한 수분 및 피부에 좋은 각종 영양을 공급해주는 페이스오일, 식약처에서 인증한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인 마스크팩 및 심리적 안정감을 주며 마인드컨트롤을 표방하고 있는 캔들, 디퓨저, 에센셜오일 등 다양한 제품들을 3년 전부터 꾸준히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인천공항 면세점, 갤러리아 면세점과 국내 대형백화점 입점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일명 ‘연예인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톡톡히 누리고 있는 아틸라는 최근 KBS 여러 드라마에 화장품과 디퓨저 제품을 협찬하여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여름 휴가철 자주 이용하는 KTX 서울역, 대전역, 동대구역, 부산역등 100곳 오프라인 매장에서 화장품과 아로마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아틸라의 최원석 대표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동백오일과 한류의 대표적인 품목인 홍삼추출물이 함유된 신제품을 출시하여,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감동을 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