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성분의 프리미엄 디퓨저로 인기를 얻고 있는 Yugen(유겐)이 현대백화점 천호점 2층 기프트 페이지 내에 오는 16일 정식 입점한다.
기프트 페이지(A Gift Page)는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선물 상품 편집숍으로, 프리미엄 감성의 토탈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편집숍 브랜드이다.
지난 4월 ㈜리얼라이즈컴퍼니(대표 김정대)와 공식 수입 계약을 맺고 한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 유겐은 와디즈(Wadiz)에서 진행된 디퓨저 펀딩 중 역대 최고 금액에 가까운 금액을 달성하는 등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점차 사로잡아가고 있으며, 이번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유겐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유겐 매장의 디자인은 통원목을 사용한 제품들로 유명한 ‘나무 오브제‘ 제품들을 활용하여 유겐 만의 내추럴한 감성을 더욱 섬세하게 드러낼 예정이며 특히 홈쇼핑과 드라마, 광고계에서 맹활약해 온 이유주 푸드 스타일리스트 겸 디자이너가 매장 디자인 총괄을 맡아 차별화된 디스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유주 디자이너는 휘슬러, 드롱기 홈쇼핑 영상 스타일링과 레이먼 킴, 에드워드 권 셰프 외 스타 셰프의 런칭 스타일링, TVN ’60일 지정생존자‘ 푸드 스타일링 등 장르를 넘나들며 특유의 감각을 뽐낸 바 있어 이번 유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녀만의 어떤 특별한 VMD를 선보일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겐 측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음 달 6일까지 20일간 전 품목 1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천연 방향제와 탈취제로 활용 가능한 시향 스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리얼라이즈컴퍼니의 또 다른 공식 수입 브랜드인 카오코 탈라이푸(Khaokho Talaypu)의 자연주의 바디케어 제품들도 유겐과 함께 기프트 페이지에 입점한다.
노니 샴푸를 비롯한 천연 샴푸와 핸드크림, 꿀세럼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유겐과 마찬가지로 다음 달 20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