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이너웨어를 대표하는 업체중 하나인 밸런스윙이 미국 PGA 골퍼 애플비의 적극적인 관심과 투자 가운데 크라우드펀딩 이틀만에 100% 초과 달성된 가운데, 국내 골프 동호회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최근 골프 시즌이 진행되면서 다양한 골프용품들이 시장에 선보이고 있지만, 일반 소비자들은 어떤 제품을 구매 해야할 지 망설이는 사람이 많다.
특히나 골프이너웨어 전문업체 밸런스윙 제품은 이미 해외 유투버를 비롯하여 제품과 가능성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나 국내 남자, 여성 골프이너웨어 제품은 매니아층을 형성중인 가운데, 밸런스윙은 소비자들의 고충에 맞춰 초보부터 프로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실제로 밸런스윙은 자체적으로 150명 이상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숙련자와 비숙련자간 근육 움직임 패턴이 분석된 결과 긍정적으로 골프스윙에 변화가 된 점을 얻어 제품의 신뢰도를 국내를 비롯한 해외까지 진출하고 있다.
또한 특화된 원단 봉제선과 압박밴드는 물론 회복율 기능까지 조합해 골프스윙궤도와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밸런스윙 관계자는 "골프시즌이 진행되는 가운데, 골프이너웨어 제품이 동호회를 비롯하여 다방면으로 제품이 알려지고 있다. 현재 국내골퍼 및 해외 골퍼들 사이에서 밸런스윙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부분이 깊은 감사의 말씀드린다. 현재 미국 PGA 골퍼 애플비와 좋은 분위기속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