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에 치킨을 더한 떡볶이치킨 전문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의 김복미 대표와 정지상 이사는 지난 7월부터 전국 130여개 가맹점을 순회하며 점주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대표와 정 이사는 전국 가맹점 순회를 통해 가맹점주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들으며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가맹점 매출 상승과 브랜드 이미지 확립을 위한 연예인 광고 집행 등 향후 브랜드 방향성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했다.
이번 순회는 단순히 체인본부와 가맹점주와의 관계를 넘어서 사람과 함께 성장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의 사람 중심 경영 일환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더운 여름 뜨거운 불길 앞에서 정성스럽게 요리하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직접 서큘레이터를 증정하기도 했다.
걸작떡볶이치킨 체인본부 ㈜위드인푸드 관계자는 “이번 순회는 더 높은 성장을 위한 점주님들의 의지와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님들과 소통하며 상생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걸작떡볶이치킨은 떡볶이치킨세트의 대표적인 브랜드다. 걸작의 시그니처 메뉴인 떡볶이치킨세트는 지난 6월을 기점으로 70만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20~30대 소비자들에게 열열한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어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지역 내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다. 최근 브랜드 모델로 가수 ‘청하’를 발탁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현재 전국 132개(가맹계약 기준)의 지점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서울 잠실점, 서울 상도점 등이 새로운 지점 개업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