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가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더 뉴 GLE'를 3일 공식 출시했다.
더 뉴 GLE에는 두 개의 12.3인치 스크린과 운전석의 대시보드를 인상적으로 비추는 앰비언트 라이트,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MBUX 등 혁신 기술을 적용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델은 더 뉴 GLE 300 d 4매틱과 더 뉴 GLE 450 4매틱이다. 가격은 각 9030만원, 1억1050만원이다.
SKT, 유튜브서 맞춤형 채용 설명회 개최
SK텔레콤이 '2019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 시즌을 맞아 오는 7일 온라인 채용 설명회 '티 커리어 캐스트'를 실시한다.
티 커리어 캐스트는 이날 오후 2시부터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제작을 통해 취업준비생들이 주로 묻는 채용 전형이나 직무 관련 정보를 담고 채용 담당자가 방송 중 올라오는 질문에 실시간 답할 계획이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의 컨셉트는 ‘캐주얼 캠핑’이다. 기존의 경직되고 형식적인 설명회 컨셉트에서 벗어나 야외카페와 캠핑존을 배경으로 입사 5년차 이내의 주니어 구성원들과 채용담당자가 채용 전형 및 직무 관련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구성했다.
채용담당자가 실시간 댓글을 통해 취업준비생들과 직접 소통 하는 시간도 가진다. 채용 전형이나 직무 관련 궁금증뿐만 아니라 기업문화부터 직원 복지·교육 정보까지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11번가, '송가인 굿즈' 독점 판매
11번가가 3일부터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공식 굿즈 '송가인이어라'를 단독 판매했다. 추석을 맞아 팬은 물론 부모님 선물로 좋은 상품을 다수 선보인다.
고급 유기 수저세트(1인세트 4만3000원, 2인 세트 8만1000원), 송가인 얼굴로 디자인한 소주잔 4개 세트(2만원), 쿠션, 실크 스카프, 벨벳 파우치, 3단 자동우산 등으로 구성했다.
11번가가 선보이는 송가인 굿즈는 각 상품별 한정수량이다.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상품 배송은 오는 6일부터 순차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