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카카오페이로도 통신비 납부 가능 KT가 간편결제 사업자인 카카오페이를 통해 KT 통신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존에는 통신요금을 내기 위해서 자동이체 외에 전용 계좌번호로 이체 하거나 상담사와 통화를 하고 카드번호를 불러줘야 했다. 이번 카카오페이를 통한 통신요금 납부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간단한 터치 몇 번으로 KT의 통신요금 납부가 가능해졌다.
카카오페이 납부 서비스는 QR을 스캔하는 간편결제 기본 방식으로 제공된다. KT 플라자 등 가까운 대면 채널을 방문해 카카오페이 통신요금 납부 QR코드를 스캔하면 카카오페이 페이지로 넘어가고 본인 확인 후 카카오페이머니로 납부 가능하다.
또 고객센터에 카카오페이를 통한 납부를 요청하면 링크 문자가 발송되고 해당 링크를 통해 카카오페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페이 앱을 통해서도 가능한데 ‘청구서-바로납부’ 페이지에 들어가면 본인 명의로 청구된 KT 통신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머니로 낼 수 있다.
이번 카카오페이 납부 서비스는 은행 계좌 기반의 카카오페이머니를 바탕으로 1회성 요금납부만 가능하다. 추후 월 정기 요금 결제 형태인 자동이체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마트24, 창립 이래 최대 경품 잔치 이마트24는 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최대 1억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마트24는 추첨을 통해 가맹점 창업 지원(4000만원 상당)
·생활비 지원(이마트24 e쿠폰 100만원씩 36개월 제공)·교통 지원(그랜져IG제공)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4일 발표할 계획이다. 이마트24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로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횟수는 제한이 없다.
이마트24는 또 한 달 동안 매일 2200명에게 1000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연다.
현대백, 겨울 상품 특가전 개최 현대백화점이 16일부터 22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겨울 상품 특가전을 연다.
현대백화점은 추석 연휴 후 겨울 상품이 본격적으로 판매되는 점을 고려해 브랜드별로 지난해보다 10∼20% 물량을 늘리고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압구정본점에서는 16∼19일 해외패션 이월 상품전을 열고 블루마린과 파세리코 등 해외 브랜드 겨울 상품을 50% 할인한다.
판교점에서는 20∼22일 킨록앤더슨, 듀퐁, 올젠 등 남성 패딩과 재킷 등을 30∼70%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