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다가오는 환절기에는 물빛세럼으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것이 좋다. 가을철 자외선은 태양고도가 낮아 여름보다 자외선 지수가 높기 때문이다. 특히 일교차가 심해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지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잃기 쉽다.
유·수분 균형이 무너진다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게 되며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여름철 야외활동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드러나고 체내 호르몬 변화, 신체 컨디션 역시 피부 건강에 영향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때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캡슐 세럼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영양 보습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스킨케어 브랜드 셀더마 데일리에서는 ‘셀더마 데일리 하이드로 캡슐세럼’을 통해 환절기 가을 피부를 책임지는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제닉 셀더마 데일리 하이드로 캡슐세럼은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는 히알루론산 캡슐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탄탄한 보습감까지 느낄 수 있다. 아쿠아씰과 펜타비틴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 밸런스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들 수 있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분자의 크기가 각기 다른 10중 히알루론산 콤플렉스 캡슐이 단계별로 수분을 채워준다. 미세유체기술로 만든 2중 캡슐이 피부 도포 시 물방울 터지듯 부드럽게 깨지면서 사용 시 수분감을 선사해 물빛보습 효과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캡슐 세럼에 함유된 아쿠아씰의 성분도 눈여겨볼만하다. 아쿠아씰은 연 유래의 Glucose와 Xylitol을 결합한 보습제로, 수분 보유력 증진, 수분 손질 방지 효과에 도움을 준다. ‘펜타비틴’ 성분은 식물유래 추출물로 피부 흡수가 빠르며 피부결 개선에 좋아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물광피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물 분자와 강하게 결합하여 세안 후에도 보습인자가 씻겨나가지 않아 아침, 저녁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킨케어 브랜드 셀더마 데일리에서 선보이고 있는 셀더마 데일리 하이드로 캡슐 세럼과 관련 구입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