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가을 브라운·베이지 컬러 조합의 필드룩을 제안했다. 브라운 계열의 톤온톤 컬러 매치는 은은한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다양한 패턴 포인트로 레트로 감성을 더한다. 옮겨 심은 꽃 같은 낯설음 대신 아름다운 필드와 어울어지는데 제격이다.
힐크릭은 이를 위해 여성용 베스트인 ‘프릴 집업 베스트’를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이 베스트는 긴팔 이너와 매치해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허리 부분에 브라운 배색을 적용해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사선으로 떨어지는 프릴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함께 선보인 '패턴 프린트 큐롯'은 브라운 컬러로 통일감을 주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 패턴이 더해져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와 밑단 주름을 적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다. 앞뒤 주름 디테일로 프릴 집업 베스트와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의 라운딩 룩을 선보일 수 있다.
남성용 스웨터인 '쟈가드 패턴 풀오버'는 과감한 패턴과 브라운 컬러 조합이 돋보인다. 촘촘한 조직감과 십자가 패턴의 쟈가드 무늬도 고급스럽다.
힐크릭 관계자는 "힐크릭 가을 필드룩은 어떤 착장에나 매치하기 좋은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기본으로 라운딩과 일상 모두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