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짜레라이스 도시락 출시 미니스톱이 짜장과 카레, 오므라이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짜레라이스 도시락'을 출시했다. 미니스톱 서포터즈 4기에서 활동 중인 대학생 팀이 제안한 도시락이다.
밥과 함께 먹는 대표적인 소스인 짜장소스와 카레소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계란지단으로 볶음밥을 둘러싼 오므라이스, 치킨 가라아게 등도 담았다. 가격은 4600원.
미니스톱 서포터즈는 미니스톱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비롯해 상품리뷰 및 트렌드 분석, 제품개발 등 실무경험을 할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11번가, 판매자에게 10GB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11번가가 판매자 전용 페이지 '셀러 오피스'에 '이미지 클라우드' 기능을 도입했다.
11번가에 등록된 사업자 판매자에게 10GB(개인 판매자 1GB) 클라우드 저장소를 제공한다.
판매 중인 상품과 관련된 고화질 이미지를 11번가 '이미지 클라우드'에 올려놓고 상품 등록 과정에서 클릭만으로 불러와 게재할 수 있다. 판매자는 자유롭게 관리 폴더를 생성할 수 있다. 검색은 물론 파일 이동, 삭제, 복원 등을 모두 지원한다.
11번가 이미지 클라우드에 등록된 이미지는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강다니엘, 써브웨이 시그니처랩 광고 모델 발탁 써브웨이가 ‘시그니처랩’의 새 광고 모델로 대세 아이돌 강다니엘을 발탁했다고 최근 밝혔다.
강다니엘이 모델로 활약하는 써브웨이 시그니처랩은 통밀 또띠아 위에 다양한 속재료를 넣고 둥글게 말아 만든 메뉴다. 정해진 고유 레시피에 따라 만드는 메뉴여서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다니엘은 1일 공개되는 ‘시그니처랩’ TV CF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광고 모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