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스타플레이‘의 플레이랭킹 투표 ‘2019년 하반기가 기대되는 아이돌은?’ 투표에서 ‘박지훈’이 1위를 차지했다.
스타들의 팬덤들이 적극적인 투표 참여로 만들어 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어플 ‘스타플레이’가 지난 9월 3일부터 9월 16일까지 총 2주간 “2019년 하반기가 기대되는 아이돌은?” 이란 제목으로 랭킹 투표를 실시했다.
이 투표에서 박지훈이 투표 초반부터 팬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으며 총 42.56%로 1위를 차지했다.
투표 순위는 X1 (엑스원)이 2위를 하였으며 3위는 CIX, 4위는 AB6IX, 5위는 하성운, 6위는 김재환, 7위는 TXT, 8위는 에버글로우 9위는 로켓펀치, 10위는 ITZY(있지)가 뒤를 이었다.
한편 연기자로 변신한 가수 박지훈은 현재 지난 9월 16일 문을 연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조선 최고의 사내 매파당 고영수로 출연중이다.
최근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3일 공개한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출연자 부문에서는 박지훈이 새롭게 1위 자리를 꿰차며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연기 호흡에 네티즌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스타플레이는 글로벌 팬덤 투표 앱으로 SBS MTV 더쇼 초이스 선정과 다양한 스타 랭킹 투표 순위에 따라 리워드 광고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타플레이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