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중간 웨딩컨설팅 업체를 뺀 직거래 스드메패키지 77, 68가격대 공동구매형 특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결혼준비가 어려운 점은 바쁜 직장인들에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결혼준비는 일일이 발품을 팔아야 해 큰 부담으로 작용한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2027년까지 스드메패키지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77만원대와 68만원대를 유지한다고 전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내용은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헤어 및 메이크업을 보장받을 수 있고 실내 웨딩촬영, 턱시도, 웨딩부케, 본식 스냅과 원판 등이 77만원대에 전부 제공된다.
이밖에 다양한 디자인의 신상 드레스가 제작되기 때문에 자신의 체형이나 취향 등에 맞게 골라 입을 수 있고,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드레스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웨딩상담 업무를 맡고 있는 윤옥현 실장은 “일대일 맞춤상담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예식스타일, 예산, 예식장소, 시간 등을 고려해 가장 합리적인 패키지를 제안하고 있다”며 “예식이 끝날 때까지 필요한 모든 사항들을 세심하게 챙기고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스드메 공동구매 이벤트와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작성방법부터 각종혼수, 예물, 한복, 허니문, 신혼가구 무료상담을 카톡이나 전화로 상담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