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지난 25일 아이폰 11 시리즈의 국내 출시일을 공식 발표하며 이목을 끌었다. 출시된 아이폰11 시리즈는 아이폰11과 아이폰 11프로, 아이폰11프로맥스 총 3가지 제품으로 그중 아이폰11 제품은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잘 알려졌다.
아이폰 11은 전작 아이폰 XR에 탑재된 1200만 화소 카메라에 120도 초광각 카메라를 추가,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호평받고 있다.
가격은 아이폰11 64GB 모델은 99만원부터, 아이폰11프로는 139만원, 아이폰11프로 맥스는 155만원부터 시작한다.
이는 아이폰X, 아이폰XS, 아이폰XR 등의 전작들과 비슷하거나 오히려 상승했다.
아이폰은 상승된 가격임에도 불구, 계속된 관심으로 전문 중고폰매매 업체를 통해 중고아이폰매입을 문의하는 이들을 늘리고 있다. 이는 19일부터 24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가 되는 것을 고려, 중고 아이폰을 고가로 판매하려는 판매자가 늘고 있는 것이다.
중고폰업체 노란마켓에서는 아이폰중고 고가매입, 저가판매를 지향, 아이폰6중고, 아이폰6플러스중고, 아이폰7중고, 아이폰8중고, 아이폰8+중고,등의 아이폰중고기기들은 물론 갤럭시 S10중고, 갤럭시S9+중고, 갤럭시노트8중고 등의 갤럭시중고기기까지 다양한 기종을 보유, 스마트폰 중고 매입 문의자가 늘고 있다.
중고폰 판매 업체 노란마켓에서는 현재 중고휴대폰 공기계 판매 시 개당 2만원이 추가 지급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는 중고폰 제품을 3개 판매한다고 하면 개당 2만원이 추가되어 총 6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특히 노란마켓은 중고폰매입 시 중간수수료 없이 기기 단품으로만 가격을 책정, 더 높은 가격에 중고폰 매입을 가능케한다.
노란마켓은 아이패드 및 태블릿PC와 리퍼폰, 10만원대부터 50만원대까지 다양한 금액대의 SS급, S급, A급, B급 중고핸드폰공기계의 구입이 가능하다. 이는 전화와 카톡을 통한 신속상담 및 당일 즉시 현금 입금처리, 매입즉시 공장초기화를 진행해 안전한 거래를 가능케 한다.
노란마켓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사이트내에서 5종 사은품, 실거래후기 등의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오프라인 매장(건대, 강남, 구로, 상봉, 영등포, 뿐만 아니라 중계, 용인, 분당, 등)이 마련되어 있어 손쉽게 매입 직거래 및 아이폰 중고폰판매 및 수리 서비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