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일, 필라테스S 매거진 메인 커버 화보가 공개되면서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여성요가복, 필라테스복, 애슬레저 브랜드 스컬피그는 ”필라테스S 매거진 10월호 메인 커버로 사용된 화보 이미지가 공개된 이후 현재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정말 많은 고객님들께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11월, 새로운 19FW 레깅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곧 출시될 신상 레깅스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화보에서 차오루가 착용한 해당 제품은 스컬피그 상하의 세트로 출시된 리얼컴팩트레깅스 세트로, 스컬피그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크레오라 소재의 가장 최적화된 배합으로 만든 프리미엄 원단이 사용된 제품이다. 일반 레깅스 소재와는 차별화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여름에는 워터레깅스세트로도 겸용이 가능하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다.
필라테스S 매거진 촬영 관계자는 “필라테스로 다져온 차오루의 무결점 몸매와 스컬피그만의 유니크하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이 서로 잘 어울리며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시킨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스컬피그는 2015년 런칭된 요가, 필라테스복 브랜드로 2019년 요가복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와 프로모션으로 인스타그램 및 포털사이트 등에서 20, 30대 여성들에게서 활발하게 알려지고 있는 여성운동복 주요 브랜드이다. 최근 차오루레깅스라고 불리는 화보 속 스컬피그 제품은 스컬피그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