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싱어송라이터 콜리(Call Lee) 다섯번째 앨범 [0AM]네이버(Naver) 뮤지션 리그 앨범 발매 프로젝트 시즌 8을 통해 싱어송라이터 콜리(Call Lee)가 다섯 번째 앨범 ‘0AM’을 발매하였다. R&B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각양각색의 컬러를 보여주는 싱어송라이터 콜리(Call Lee)는 2015년에 데뷔하여 프로듀싱, 작사, 작곡을 직접 하며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에 발매한 ‘니 생각에 차오르고 젖어가는 나의 밤. 0AM’은 인트로에서 마이너 한 음색으로 몽환적 분위기를 연출하고, 어느 순간 빠른 템포의 하우스 리듬으로 전환하여 적막을 깬다. 그러한 경쾌함이 오히려 곡의 어두운 분위기를 더 짙게 만들고 음악에 집중하게 되는 곡이다.
벌써, 5번째 앨범을 발매한 싱어송라이터 콜리(Call Lee)는 이번 앨범에 더 큰 애정을 보였다. 앨범 발매와 맞춰 시작한 보상형 소셜미디어 포레스팅(FORESTING)을 통해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한 것이다. 포레스팅에 등록된 콜리(Call Lee) 퍼스널카드를 구매하는 팬을 대상으로 ‘0AM’ 앨범에 자신이 직접 사인하여 선물할 계획이다.
포레스팅의 신규 서비스 ‘퍼스널 카드’는 포레스팅 App 사용자 누구나 제작하여 판매 또는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아이템’으로써 자신이 제작한 음원, 이미지, 사진, 웹툰, 공연 티켓, 영상 등을 판매할 수 있는 기능으로써 직접 판매 가격과 판매 수량, 판매 기간 등을 정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또한 퍼스널 카드를 통해서 판매자는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구매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퍼스널 카드를 컬렉션 할 수 있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특히, 퍼스널 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평소에 만나기 어려웠던 크리에이터와 만날 기회를 제공하여, 크리에이터의 팬덤을 더욱더 단단히 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11월 1일까지 판매되는 싱어송라이터 콜리(Call Lee)의 퍼스널 카드 이벤트는 포레스팅(FORESTING) App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 이번에 발매한 OAM 사인 CD를 선물할 계획이다. 최근 앨범 발매와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콜리(Call Lee)의 앞으로 활동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