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할로윈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음료와 푸드, 텀블러 등을 전국 매장에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의 고객들과 함께하는 할로윈 시즌은 올해로 두번째이다.
지난해 처음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은 할로윈 시즌은 올해 할로윈 컨셉 매장 운영을 확대하고, 음료 3종 및 푸드 8종과 더불어 MD상품도 할로윈 시즌 한정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스타벅스는 전국 8개 매장에 할로윈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소품을 설치하고, 'Trick or Treat'을 주제로 한 한로윈 컨셉 매장을 15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한다.
할로윈 컨셉매장은 스타필드코엑스R, 강남R, 더종로R, 이태원역, 송도트리플R점, 서면중앙대로R점, 송파방이DT점, 홍대입구역사거리R점 등 8개 매장에서 운영된다. 해당 8개의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할로윈 컨셉 8개 매장 운영 이에도 전국 매장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음료 3종을 선보인다. 다양한 표정의 고스트 머랭이 춤 추는 듯한 비주얼을 가진 음료 '댄싱 고스트 모카'와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댄싱 고스트 초콜릿'을 선보이며, 함께 초콜릿 칩 속에 숨어있는 뼈 모양 초콜릿을 찾는 오싹한 재미의 '툼툼 프라푸치노' 등 할로윈 음료를 통한 재미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