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16일 2020년형 G70를 출시했다. 신차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차로 이탈방지 보조(LKA), 운전자 주의 경고(DAW), 하이빔 보조(HBA),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안전구간), 고속도로 주행 보조(HDA) 등 지능형 주행 안전 기술이 전 트림에 기본 적용됐다.
또 3.3 터보 모델에 세계 최초로 적용했던 '12.3인치 3D 클러스터'를 2.0 터보 모델에서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12.3인치 3D 클러스터는 별도의 안경 없이 운전자의 눈을 인식해 다양한 주행 정보를 입체 화면(3D)으로 구현하는 첨단 신기술이다. 운전자의 선택에 따라 2D와 3D 화면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취향에 맞게 테마 화면도 설정 가능하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3848만~5375만원으로 책정됐다. 한샘, 신세계와 홈 IoT 첫 제품 '한샘 미러TV' 출시
한샘이 홈 IoT관련 첫 번째 제품으로 한샘 미러TV를 출시했다. 한샘은 지난 5월 신세계그룹 IT서비스 전문 기업 신세계아이앤씨와 홈 IoT 관련 상품 및 서비스의 공동개발과 기술지원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한샘 미러TV는 평소엔 일반 거울로 사용하다가 TV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 거울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소재를 TV 프레임으로 활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HD 해상도의 32인치 삼성 A급 패널을 적용해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 구글 크롬캐스트가 포함돼 스마트폰에서 보던 동영상, 음악, 사진 등의 콘텐츠를 TV에서 손쉽게 볼 수 있다. LGU+, 해운대서 골목상권 상생 프로젝트 'U+로드' 운영
LG유플러스는 19~27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0번길 인근 '해리단길'에서 골목상권 상생 프로젝트 'U+로드'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U+로드는 골목 상권과 제휴해 최대 50% 할인,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2018년 서울 서촌에서 처음 진행한 이후 수도권 지역에서 총 6회 진행됐다.
LG유플러스는 해리단길에 있는 음식점, 카페, 사진관 등 19개 상점에서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상품 주문 시 50% 할인 또는 1+1 등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19일에는 개그맨 이상준, 가수 디에이드 등이 참석하는 U+로드 해리단길 오프닝 축하 공연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