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긋불긋 자연이 주는 풍경화가 짙어지는 가을이 왔다. 이 맘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라면 단풍놀이라 할 수 있다. 서울 근교 당일 야유회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양평은 해마다 단풍놀이 명소로 손꼽히는 용문산을 찾는 방문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
양평은 서울 근교 당일 야유회장소로도 좋지만 자연을 벗삼아 힐링을 취하기 위한 하룻밤 여행지로도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부담 없는 거리로 회사 단체워크샵 장소로도 손꼽히고 있는 만큼 단체 모임객을 위한 독채 펜션이나 넓은 평수의 펜션을 많이 볼 수 있다.
단체펜션 또는 회사 워크샵장소로 유명한 양평 펜션 가운데 주목받고 있는 애화몽펜션은 단체 이용객들에게 최적화 된 곳으로 쾌적한 시설 환경과 더불어 이색 요소를 갖추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애화몽펜션 앞으로는 용문산 맑은 계곡물이 흐르고 있으며 부대 시설로는 인조잔디 깔린 풋살장, 잔디축구장, 대형세미나실, 연회장, 음식점, 노래방, 카페 등 부대시설과 가을에는 단풍전경으로 자연과 어우러진 양평의 명소이다.
3천평이 넘는 넓은 대지에 연인들을 위한 커플룸부터 대형룸과 독채 펜션까지 갖추고 있어 회사 단체워크샵이나 야유회장소 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연인 동호회 등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당일 야유회장소나 회사 단체워크샵으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먹거리다. 양평 애화몽펜션은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한 바베큐 무한리필 패키지도 선 보이고 있다. 당일 패키지부터 숙박과 조식까지 포함한 패키지가 다양해 만족도가 높다.
10월은 가을 단풍이 가장 예쁜 달이니 만큼 서울 근교 용문산으로 단풍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당일 코스도 좋지만 지친 일상에서 벗어난 1박 힐링 여행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이소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