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연인, 가족, 친구끼리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에 대해 관심을 갖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11월은 국내에서 열리는 다양한 축제 및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를 찾는 이들이 많다.
경주 첨성대의 핑크 뮬리는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지로 핑크빛을 배경으로 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소이다. 특히 연인과 함께 방문하면 낭만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가을꽃의 대명사 코스모스도 한창이라 예쁜 꽃길을 걷기에도 좋다.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바로 펜션이다. 펜션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경주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깔끔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경주 펜션 '더마린풀빌라'는 스파시설을 갖춘 객실과 미온수 풀빌라 수영장, 편백 필란드사우나가 있는 펜션으로 호텔급 어메니티와 다양한 부대시설로 눈길을 모은다.
경주 스파 펜션 '더마린풀빌라'에서는 풀빌라 객실에서만 미온수로 사계절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닌 공동온수 수영장을 통해 이용객 모두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편백 핀란드 사우나와 해먹 놀이터도 가을, 겨울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심플한 실내 인테리어와 오션뷰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기 최상의 조건을 제공하고 있으며, 바다와 일출을 객실에서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가장 주목할 점은 경주 풀빌라 펜션 '더마린풀빌라'에서 11월부터 진행하는 산천어 낚시체험이다.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경험은 물론, 산천어 낚시 체험중 낚은 산천어의 경우 회 또는 구이로 바비큐타임에 안주와 반찬으로 즐길 수도 있다.
또한 경주여행을 즐기러온 투숙객들을 위한 ‘비어 가이드 카트’ 서비스는 마치 해외 동남아 패키지 여행을 온 듯한 감성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맥주를 마시면서 바다산책코스를 따라 프라이빗 오션뷰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경주펜션 ‘더마린 풀빌라’에서는 펜션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바비큐를 모두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으며, 오전 9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브런치를 제공하고 있어 아침까지 든든히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