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민턴이 7월 서울 논현동에 프리미엄 배드민턴장 ‘스킬트레이닝센터’ 강남본점을 공식 오픈했다.
국내 프리미엄 배드민턴 전문 트레이닝 센터인 ‘스킬트레이닝센터’는 유소년부터 성인, 선수들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개인 또는 팀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
또 초보자부터 숙련자인 프로선수들의 동기부여와 체력, 경기력 향상을 목표로 선수들의 신체적, 정신적 훈련을 실시하며 기존 아카데미에서 볼 수 없는 전문 기술도 강습한다.
스킬트레이닝센터는 24시간 운영되어 언제든 운동이 가능하다. 내부에는 다양한 훈련 방식을 소화할 수 있는 코트 한 개와 휴게공간, 샤워시설 등이 있으며 1:1, 2:1, 스킬트레이닝, 우먼스트레이닝, 유소년트레이닝, 미드나잇트레이닝 총 6가지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에이원민턴은 운영, 코칭,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3일에는 서울 송파구에 첫 가맹점인 잠실석촌호수점을 오픈했다. 스킬트레이닝센터 강남본점 관계자는 “배드민턴 전문 트레이닝 센터라 전문가만 이용하는 시설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그렇지 않다”며 “배드민턴을 배우고 싶거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환영한다. 스킬트레이닝센터를 통해 개인 레슨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강남본점 (서울 강남구 학동로)와 잠실석촌호수점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으로 방문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