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육수 대신 간장과 고추 등으로 볶음 소스를 만들고, 각종 야채를 더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면은 카레의 주 원료인 강황의 맛과 향이 자연스럽게 우러나올 수 있도록 쌀 반죽에 인도산 강황가루를 첨가한 뒤 튀기지 않고 뜨거운 바람에 말려 만들었다. 패키지 디자인은 강황이 첨가된 쌀면의 모습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전면을 투명하게 적용했다.
농심은 "최근 채식과 건강식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개발했다"며 "채식 단계 중에서 유제품을 허용하는 '락토 베지테리언'까지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롯데마트, M쿠폰에 인공지능 서비스 도입
롯데마트는 아마존과 손잡고 자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 쿠폰'에 인공지능 일대일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9일 밝혔다.
앞으로 'M쿠폰' 앱에서는 아마존닷컴에서 실제로 사용 중인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인공지능 솔루션인 아마존 퍼스널라이즈(Amazon Personalize)를 활용해 고객별 맞춤 상품을 추천해준다.
롯데마트는 2016년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M쿠폰'에서 상품을 추천해왔으며 적중도를 높이기 위해 아마존 인공지능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는 아마존 퍼스널라이즈 공식 도입을 기념해 30일 총 30만명에게 추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초특가 노트북 판매
홈플러스는 중소기업 포유디지탈과 손잡고 20만원대의 아이뮤즈(iMUZ) '스톰북14 아폴로' 노트북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아이뮤즈 노트북은 뛰어난 가성비로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홈플러스는 통상 노트북 입점 절차는 6개월 이상 소요되지만 아이뮤즈 노트북은 신속한 입점을 돕는 '조인어스 파트너스' 시스템을 통해 3개월 만에 입점이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전국의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31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유상 3년의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29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