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자사 홈페이지 회원의 혜택을 강화해 공식 브랜드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1일 개편된 엘리닉 브랜드몰의 상단에는 ‘제품 구매’ 및 회원 전용 인터페이스가 추가됐다. 자사 채널을 활용해 브랜드몰 회원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몰 리뉴얼 오픈에 발맞춰 출시된 ‘스마트 할부’는 이러한 변화를 실감케 한다.
‘스마트 할부’는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무이자 48개월, 월 할부금 31,6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엘리닉 브랜드몰 전용 상품이다. 30만 원 이상의 실적을 기록한 제휴카드로 신청 시, 혜택을 더해 월 할부금을 18,600원으로 대폭 낮췄다.
선착순 100명의 스마트 할부 신청 고객에게는 브랜드몰 론칭을 기념해 16만 원 상당의 괄사 갈바닉 디바이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엘리닉 LED 마스크와 함께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이 되는 뷰티 디바이스로, 브랜드몰 회원에게는 약 78만 원에 달하는 추가 혜택이 돌아가는 셈이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몰 론칭이 “추후 다각화될 제품군을 통합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초석”이라며 “스마트 할부를 시작으로 엘리닉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리워드 제도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풍부한 광량의 고농도 LED 빛으로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이다. 480개의 국내산 LED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은 물론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 안구 안전성 검사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