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이 2020년 대학수학능력 시험 치르는 임직원 자녀들에게‘수능 응원 선물 세트’를 증정했다.
이번에 전달된‘수능 응원 세트’는 윤홍근 회장 이름으로 수험생에게 보내는 응원 편지, 초콜릿, 비타민, 젤리 등의 간식 세트, 컴퓨터용 사인펜, 시험 후 친구들과 치킨을 즐길 수 있는 BBQ 치킨상품권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해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이승홍 제너시스BBQ 그룹 인사전략팀장은“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과 자녀를 격려하기 위해 전달하기 시작한 작은 이벤트가 어느덧 그룹의 전통이 돼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수능을 치르기 위해 오래도록 학업에 매진한 임직원 자녀들이 노력한 이상의 성적을 거두길 기원한다” 고 밝혔다.
이번에 수능시험을 앞둔 딸을 위한 응원세트를 받은 김민수 인테리어본부장은“수능 응원 세트 선물이 큰 시험을 앞두고 긴장하고 있는 자녀에게 격려와 힘이 되었을 것” 이라며 “딸이 이번에 수능을 잘 치러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길 기원한다” 고 소망을 밝혔다.
한편 제너시스BBQ 그룹은 이외에도 임직원들의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헬스키퍼, 임직원 외국어 교육 , 자녀 학자금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 전국 직영매장 및 비비큐몰 임직원 할인 등을 다양하게 지원해 회사에 대한 로열티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